본문 바로가기

뉴스

장재인 남태인 열애 성형전 정려원 증거 탈퇴 이유 주차장 사진

반응형
지난 7일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과 다른여성과 양다리를 걸치는 정황의 카톡내용캡쳐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폭로했다.

가수 장재인이 공식 열애를 인정한 지 2개월 만에 연인인 남태현의 바람 의혹을 제기해 실검상위에 오르는 등 세간의 화제가 되었다.

장재인이 올린 내용에는 A씨가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가지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그 분(장재인)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라고 물었다. 남태현은 "그런 거 아니다. 넘겨 짚지 마라"라고 변명하는 내용이다.

장재인에게 카톡내용을 전한  A씨는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 못 내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장재인은 남태현이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 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 라고 말했다.

이어, 남태현 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 씨 팬들 저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 라고 전했다.


장재인 남태인 열애 성형전 정려원 증거 주차장 사진


반응형